본문 바로가기
대박이랑 또박이랑

(천안아산 아이랑) 천안 모다아울렛 어푸어푸에서 나비체험해요. (5월 말까지)

by 해시닝 2023. 5. 23.
728x90
반응형


5월에 들어서고 문자 한 통을 받았어요,
천안 모다아울렛 1층에 있는 아쿠아카페 '어푸어푸'에서 나비페스티벌을 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일정이 있어서 가지 못하다가 지난 주말에 대박이와 둘이 다녀왔답니다.

어푸어푸는 입장료가 포함된 음료를 구매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https://daebakmom.tistory.com/174
하지만 지금은 '나비페스티벌'을 하고 있어서 입구 키오스크에서 음료를 구매한 뒤 나가기 10분 전쯤 카운터에 말해서 음료를 테이크아웃해서 나가는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천안아산 아이랑)가보면 좋은 아쿠아카페 '어푸어푸'

이번 달 초에 모다아울렛 천안점 1층에 아쿠아 카페 '어푸어푸'가 오픈했어요. 오픈 전부터 아울렛 엘리베이터에 게시되어있던 안내문을 보고 대박이가 무척 가보고 싶어했는데 오픈날부터 입

daebakmom.tistory.com

 

입장하면 사진 속에 보이는 커튼을 기점으로 입구 쪽에는 이렇게 배추흰나비의 생애를 관찰할 수 있는 화분, 돋보기가 마련되어 있어요. 자세히 보니 잎에 모형 애벌레와 번데기가 부착되어 있는 걸 관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꽃(조화)와 나비를 만날 수 있어요.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이랍니다.
양 옆에는 기존의 물고기, 파충류 친구들이 지내고 있고 테이블이 있던 가운데 부분에는 색색깔의 꽃으로 장식이 되어있고 나비들이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나비를 관리해주고 있는 모습도 보였답니다.

그리고 한쪽 벽면 카멜레온 친구들이 살고 있는 곳은 이렇게 투명 블라인드가 내려져 있었어요.
매번 나무 위에만 있던 카멜레온들이 바닥에 내려와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나비 날개와 화관, 꽃다발, 나비를 부를 수 있는 원형 종이들도 충분히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대박이도 직접 마음에 드는 꽃다발을 고르고 나비 날개를 한 뒤 꽃 앞에서도 사진을 찍어보기도 했답니다.
에버랜드에서 나비를 보았을 때도 나비가 너무 가까이 날아오면 무서워했었는데 여기서도 나비가 자신에게 가까이 날아오니 꽃에 가까이 가지는 못하고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모습이 보였어요.

이달 말까지라고 하니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