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by 해시닝 2022. 9. 19.
728x90
반응형

저도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오늘 오후에 승인 메일을 받고 신난 마음으로 신랑에게 자랑을 했어요.
6번 실패하고 7번째에 승인이 났네요.


기간으로는 3월 즈음부터 블로그를 시작했으니 약 6개월 정도만이네요.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가 어렵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두 번 정도에 통과가 되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엔 어려웠어요.


검색해보면 승인 기준에 대해서 여러 가지 포스팅이 나옵니다.
그래서 저도 그 글들을 참고해서 글을 썼었어요.

* 한 포스팅당 글자수 1,000자에서 1,500자
* 맞춤법 검사 하기
* 출처 등 사이트 주소 넣지 않기
* 한 주제를 선정해서 포스팅하기
* 애드센스 신청을 한 후에도 꾸준히 포스팅하기
* 사진도 너무 많으면 좋지 않다

등등...


이러한 이야기가 있는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저도 처음에 참고했던 사이트들 주소를 다 지워보고 다시 신청을 해보았는데
승인이 되지 않았어요. 

중간에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서 신청도 해보아서 메일 갯수가 많네요..

그러다 집안 사정이 생겨서 블로그도 하지 못하고 계속 되는 실패로 잊고 지내다
문득 신청을 해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청을 해보았는데 승인 메일이 왔어요!

블로그에 들어오지 않는 동안 무언가 수정한 적이 없었고,
건강 정보 및 생활 정보, 육아템 등 여러가지 글을 올리는 잡블로그인데 왜 통과가 된건지 모르겠어요.
블로그를 방치해둔 것 뿐인데 말이죠.
아직 방문자수는 많지 않지만 이제 승인이 났으니 천천히 다시 해보려고해요.

애드센스 승인이 안 난다면 저처럼 어느정도 방치해두셨다 신청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드센스통과 #에드고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