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 리뷰

꽃구경 가기 좋은 아산 피나클랜드 / 피나클랜드 수유실

by 해시닝 2024. 4. 10.
728x90
반응형



아산 피나클랜드에 꽃이 예쁘다는 말만 들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지금은 억만송이 봄꽃축제를 하고 있어요.

 

피나클랜드 수목원

위치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운영시간 : 09:00 ~ 18:00 (입장마감은 운영종료 1시간 전까지)
비고 : 유모차 출입 가능 / 수유실 있음


* 피나클랜드 입장료

출처 : 피나클랜드 홈페이지

피나클랜드 입장료는 위와 같아요.
방문 전 여러 리뷰를 찾아봤는데 천안아산 시민 할인이 적용된다는 글도 있었는데 지금은 진행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현장 매표소에도 상기와 같은 내용으로만 있고 다른 할인 사항은 없었어요.
단, 네이버예매로 예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저도 네이버예매로 예매를 하고 방문했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발견한 4월 공연 안내표랍니다.
이외에도 매주 토요일은 불꽃놀이를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 피나클랜드 수유실

매표소에서 예매할 때 이용한 전화번호 뒷자리를 말하고 발권을 한 뒤 매표소 앞에 있던 안내도를 가져왔어요.
저에게 중요한 건 수유실!!!
6개월 또박이와 함께 갈 땐 수유실이 어디 있는지부터 파악하게 된답니다.
다행히 이곳에도 수유실이 있었어요.
기프트샵과 레이크카페 입구 사이라고 하는데요,

레이크카페는 입구에서 많이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잉어들이 살고 있는 분수가 나오는 호수 옆에 있는 곳이고요. 이 카페를 바라보고 시선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수유실과 화장실이 위치해 있답니다.

'수유실'이라고 쓰여있는 문을 열면 이렇게 실내화와 소파, 기저귀 갈이대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놓여있는 방이 나타납니다. 여러 칸이 있는 게 아니고 딱 사진처럼 있어요. 한 가족만 이용할 수 있어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어요.
다른 아기가 수유를 할 땐 계속 기다려야 하니까요... 그래도 없는 것보단 낫죠.

수유실 문 안쪽에 있는 문구랍니다.
저는 피나클랜드에 입장해서 바로 또박이 기저귀를 갈러 갔기 때문에 '오늘도 수고하자'라는 마음으로 밖으로 나섰답니다.

수유실을 나오면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카페 안에 가면 분수와 꽃들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더라고요.

카페로 올라가는 길에도 색색의 튤립과 조화로 된 꽃나무가 있어서 곳곳이 포토존이었고요,
'아산피나클랜드'라고 쓰인 곳도 있는데 다들 여기서 사진 찍으시길래 저희 가족도 한 장 남겨봤어요.

이곳까지 올라오면 알파카 친구들도 만날 수 있는데 가까이 가니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대박이도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아 꽃구경만 했어요.

왼쪽 사진은 초입에 있는 잔디밭인데요,
제가 방문했던 4월 10일 기준으로는 잔디밭에 전통놀이를 할 수 있는 투호, 커다란 윷놀이, 큰 제기가 있었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알파카 아래쪽에 있는 잔디밭인데 무척 넓어서 돗자리를 깔고 앉아계신 분들도 있었고 아이들은 비눗방울을 날리며 신나게 뛰어놀기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벤치도 곳곳에 있었어요.

이 사진들은 대박이가 직접 카메라로 찍은 꽃 사진이에요.




이름처럼 정말 억만송이의 꽃들이 있는 피나클랜드였답니다.
동물친구들도 살고 있지만 꽃향기가 더 아름다운 곳이었고요. 
계절마다 다른 꽃들로 꾸며진다고 하니 한 번씩 방문해서 꽃구경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잔디밭이 꽤 넓으니 아이와 같이 가시는 분들은 비눗방울과 돗자리 가져가시는 거 추천해요!
피나클랜드 내 카페에는 커피와 차 에이드류가 있고 캔으로 된 탄산음료와 페트병에 든 이온음료, 생수는 판매하고 있었지만 아이들 음료가 없으니 따로 챙겨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