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 리뷰

(리뷰) 알쏭달쏭 핸드폰 / 캐치티니핑 핸드폰

by 해시닝 2023. 1. 19.
728x90
반응형


대박이와 함께 마트에 들러서 장난감코너를 구경하던 중 대박이가 눈을 떼지 못하고 쳐다보는게 있어서 약속을 몇 가지 하고 구입했어요.

알쏭달쏭 핸드폰

상품의 전면입니다.

상품명에서 '캐치티니핑' 이라는 말만 빠졌을 뿐 캐치니티핑 핸드폰이랍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조작 방법 및 기능.

구성품이 안내되어 있어요.

건전지는 LR44 3개가 들어간답니다.
'구입 시 들어있는 건전지는 테스트용이니 구입 시 새 건전지를 사용하는게 좋다'는 문구가 있어서 저는 건전지도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구성품은 목걸이끈과 하츄핑 고리가 걸려있는 핸드폰과 스티커입니다.

조작법은 무척 간단했어요.
핸드폰 하단 가운데 있는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고 끌 수 있고 화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난답니다.

뒷면에는 소리가 나오는 스피커와 건전지를 넣는 부분이 있어요.


약 94cm인 대박이가 핸드폰을 목에 걸었을때 모습이랍니다. 길이가 좀 길어서 목걸이 끈 길이도 조절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