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 리뷰

(정보) 여주 휴게소(강릉방향) 수유실

by 해시닝 2024. 7. 18.
728x90
반응형


지난주 집안 행사가 있어서 강원도로 가던 중 여주휴게소를 방문했어요.
휴게소에 들를 때면 수유실 여부를 검색해 보고 가는데요,
여주휴게소의 수유실은 또 오고 싶을 만큼 좋았어요.

수유실은 종합안내소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수유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기저귀 갈이대와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세면대.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기저귀 갈이대 오른편에는 기저귀 갈 때 쓸 수 있는 일회용 패드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전자레인지와 젖병소독기가 있는 곳에는 이런 안내문도 붙어있었어요.
기저귀(밴드형, L사이즈 10~14kg)와 수유패드가 종합안내소에 있으니 필요하면 방문하라는 안내문.
기저귀를 준비해 놓는 곳은 종종 보았는데 수유패드까지 준비해 주는 세심한 배려!!

세면대 옆에는 정수기가 있어요.
오른쪽 사진은 수유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앞에는 간단한 방명록을 적을 수 있는 종이가 있어요.

수유실은 두 곳이 있었는데 한쪽은 아기침대와 수유쿠션, 소파가 있었고 반대쪽에는 소파만 있었어요.
그리고 아기 의자도 있었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깨끗한 수유실이 있어서 기저귀를 갈고 이유식을 데우며 더위를 식힐 수 있어 좋았어요.
다만, 식당은 에어컨이 켜져 있는데도 너무 더워서 아이들도 밥을 먹으며 땀을 흘렸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