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네오플램 베베 이유식용기 / 스팀홀 이유식 용기
지난번 포스팅했던 네오플램×비비엔다 콜라보 냄비를 사면서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 참여했다가 당첨이 되어 선물을 받았어요!! 이벤트에 당첨된 적은 처음이라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받은 선물은...
네오플램 베베 이유식용기
상자 안쪽에는 용기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어요.
제품의 특장점 내용 중에서는
- 이유식 용기로 사용 시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용기에 눈금이 인쇄되어 있어 완하는 양만큼 편리하게 조절하여 보관할 수 았습니다.
- 스팀홀이 있어 수분 중발을 최소화 하여 음식물 대할 수 있습니다.
- 손잡이가 있어 뚜껑을 열고 닫을 때. 전자레인지에서 뜨거운 용기를 꺼낼 때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100% 국산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의 뚜경과, 내열유리 용기로 인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PA Free로 인심히고 사용 가능합니다.
-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열탕 소독, 냉장/냉동실 보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실리콘 뚜껑은 :오븐 사용 불가)
주의사항 중에서는,
- 겹치거나 쌓아 보관 시 분리 과성에서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냉동 보관 우 바로 가열하면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해동 후 사용해 주세요.
- 뜨거운 음식은 충분히 식혀서 냉장 /냉동 보관 주세요
- 냉동 시 제품의 2/3만 채위 보관해 주세요.
- 전자레인지 사용 시 스팀홀을 반드시 열고 사용해 주세요.
- 급격한 온도 번화 시, 제품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열탕 소독 시 찬물에서부터 천천히 가열하어 소독하시고, 식힐 때도
10분 이상 서서히 식혀주세요.
상자를 열면 귀여운 포비얼굴 같은 뚜껑을 덮은 용기가 세 개 들어있어요.
180mL까지 눈금이 표시되어 있답니다.
초기 이유식은 30mL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초기 이유식부터 후기 이유식을 먹을 때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스팀홀은 두 개의 구멍에 고정되어 있어요.
여담이지만, 첫째 대박이 이유식을 할 때 타사 제품을 썼었는데 함께하는 식사시간에 대박이가 이유식을 먹다가 실리콘 뚜껑에 있는 스팀홀 부분의 작은 뚜껑을 입에 넣고 삼켜서 큰일 날 뻔한 적이 있었어요.
다행히 빨리 발견했고 기침을 해줘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요즘 실리콘 뚜껑에 스팀홀이 있는 제품이 많은데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할 때는 뚜껑은 꼭 아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놓아두시는게 안전을 위해 좋아요. 엄마 아빠 한 숟가락 먹는 그 짧은 순간에도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거니까요.
지난번 포스팅했던 네오플램 이유식냄비에는 실리콘 쿠킹가드가 있는데요,
이유식 용기를 넣어 중탕할 때와 사방으로 튀는 죽을 끓일 때 아주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실리콘 뚜껑을 덮고 중탕을 했는데 사진을 찍으려고 잠시 열었답니다.
네오플램 베베 이유식 용기뿐만 아니라 타사의 사각형 용기도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잘 되는지 다음에 한 번 해봐야겠어요.
네오플램x비비엔다 콜라보 이유식 냄비 리뷰
https://daebakmom.tistory.com/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