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마켓컬리구매) 제주도니 냉동삼겹살 / 냉동삼겹살 추천

by 해시닝 2022. 3. 8.
728x90
반응형

얼마 전부터 냉삼(냉동삼겹살)이 먹고 싶다던 대박이 아빠.
지난번 이마트에 갔을 때 이런 냉삼이 아니라 냉동 대패삼겹살만 팔아서 이거라도 먹자 하고 사 왔는데 아쉬움이 남았었어요. 그러다 마켓 컬리 어플에서 장을 보던 중 냉동삼겹살이 보여서 바로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한 팩에 300g 씩 포장되어 있어요.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이에요.

포장을 뜯어보면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히 배합된 삼겹살이 들어있어요.
아래쪽에 보면 껍데기 부분도 얇게 있어서 씹히는 맛이 있어요.

두께는 약 0.5cm 정도 되었어요.
저는 냉삼을 처음 먹어보는 건데 삼겹살이랑 다를 게 없더라구요!!

맛있게 구워줍니다.
대박 아빠 추천으로는 저렇게 노릇노릇하지 않아도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노릇노릇이 좋아서 잘 익혀먹었어요.

사진으로 보니 노릇노릇이 아니라 약간 탄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저희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불판에 구워 먹으니 연기도 많이 나지 않고 기름도 많이 튀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고기와 더불어 버섯과 김치, 마늘도 알차게 구워 먹었어요.

초점을 잘못 맞춘 사진......

곰표 밀맥주를 이제야 먹어보았는데
술을 싫어하는 대박 아빠도 한 입 먹어보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먹어봤는데 복숭아 향이 나길래 뭐지? 하고 성분표를 살펴보았어요.

패션후르츠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파인애플 추출물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셨을 때 끝맛에서 과일향이 느껴졌나 봐요.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술 취향은 술은 술다워야 한다고 생각해서 저는 다음에는 기본 맥주를 마셔야겠어요.


새 아이템인 전기 불판은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새 친구(불판) 이 생겨서 앞으로 종종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