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흰색 크록스 세탁법

by 해시닝 2023. 5. 24.
728x90
반응형


약 한 달 정도 신은 대박이의 하얀색 크록스입니다.
흰색이라 그런지 다른 색의 크록스보다 훨씬 더 때가 잘 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크록스 세탁법을 검색해서 세탁을 해보았어요.

- 과탄산과 주방세제를 넣고 거품물을 만들어줍니다.
(따뜻하거나 뜨거운 물은 크록스를 변형하게 할 수도 있다고 해서 찬물을 이용했어요)

- 크록스를 거품물에 담가 15분 정도 두었어요.

- 신발을 담가놓을 때 세척이 가능한 지비츠들도 함께 담가두었답니다.

- 15분 이상 두었다가 꺼낸 모습이랍니다.
손으로도 문질러주고 사용하지 않는 칫솔로도 문질러 세척해주었어요. 지비츠도 함께요!

- 지비츠 세척 전과 후의 모습 비교 사진이예요. 티니핑 친구들이 깨끗해진게 보이시죠?

- 대박이의 신발도 티니핑 친구들처럼 깨끗해졌답니다.
창가에두니 금방 말라서 지난 번에 사두었던 새로운 지비츠들을 대박이가 원하는 위치에 꽂아주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